책 증정 깜짝 이벤트

개인적으로는 적절한지 아닌지도 애매하긴 한데 고민만 해서는 안 될 듯해 하기로 했습니다.

축하용 폭죽

책 증정 깜짝 이벤트!

입니다.

보내 드릴 책은 ‘C++ Primer 5th 한국어판‘이며 책 값은 무료입니다만 조건이 있습니다.

  • 수집용으로 말고 정말 C++를 공부하실 분
  • 착불 요금을 스스럼 없이 부담하실 분 (편의점 택배로 보낼 가능성이 매우 높음)
  • 혹시라도 파본을 받더라도 이것도 인생이려니 하고 아쉬움을 뒤로 한 채 추억으로 넘길 수 있는 분
  • 받을 때까지 느긋하게 기다릴 수 있는 분

공부라고 표현했는데 책장에 고이 모셔 두지 않고 활용한다는 의미로 이해하면 되겠습니다. 즉 필요한 분이 받으셨으면 합니다. 그 외 내용은 내용 그대로입니다. 특히, 몇 권 안 되지만 모든 내용을 다 살펴보지 못하며 여유 분이 있는 게 아니므로 파본이 나올 경우 다시 보내 드리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. 이에 대해서는 감안해 주시고 신청해 주세요.

책 값은 무료이지만 블로그 운영에 도움을 주시기 위해 종종 놀러와 광고라도 눌러 주시거나, 더 나아가 해외 웹호스팅에 관심이 있고 조건이 맞아 가입하신다면 이왕 가입할 거 화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Site5 배너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더 고맙겠습니다.

마지막으로 발송까지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. 귀차니즘을 극복한 후 적당한 상자도 구해야 하고 포장도 하고 무엇보다 편의점까지 가야 해서… 아무튼 보내 드립니다. 별로 유명하지 않으므로 친필 사인 이런 건 없고요 그대로 보냅니다. 🙂

Disqus는 비밀글을 쓸 수 없으므로 CONTACT 메뉴를 통해 책 받을 주소, 성함, 연락처를 알려 주세요. 책이 8권인데 혹시 모르니 7분만 먼저 진행하고 파본 있다는 얘기 없으면 나머지 한 권도 추가로 진행합니다. 신청은 선착순으로 받으며 보내 드릴 분이 결정되면 댓글로 올리겠습니다.

그나저나 요즘 같은 시기에 C++이 인기 있을지 잘 모르겠네요. 🙂

[warningbox]Contact를 통해 메일 보내는 기능에 문제가 있음을 오늘 확인했습니다. 7월 26일에 신청하신 분이 계셨기에 그 이후로 문제가 생긴 건 분명하지만, 언제부터인지 전혀 알 수 없는 터라 혹시라도 이를 통해 신청하신 분이 계시다면 아무런 답이 없었던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. 블로그 테마에서 기본적으로 지원하던 Contact 기능 대신 다른 플러그인으로 교체했으며 잘 작동하는 것을 확인했으니 필요하신 분이 계시면 신청 후, 이 게시물에도 꼭 알려주세요. (2013.9.6.)[/warningbox][ideabox]마지막으로 한 분 더 신청 받고 마칩니다. (2013.9.16.)
추가 신청이 없어 마감합니다. (2013.10.9.)[/ideabox]

Notes:
1. 기계적으로 너무 자주 누르면 광고 잘리니 조심해 주세요. :-)
2. 네, 광고입니다.
기계적으로 너무 자주 누르면 광고 잘리니 조심해 주세요. :-)
네, 광고입니다.

You may also like...